HOME > 교류정보 > 교류활동

교류활동

주요사업
유라시아투어패스
유라시아 시민대장정 후기집 PDF
위로

국제(금융)기구 아카데미 4주차 강의 및 수료식

작성자 유라시아협력센터 | 날짜 2018.06.08

지난 5 29일과 31, 부산국제교류재단강의실에서는부산국제기구 아카데미의 4주차 마지막 강의와 더불어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화요일에는 유엔세계식량계획(WFP)의 임형준 소장님을 초청하여 4주차의첫 강의를 개최하였습니다. 유엔세계식량계획(WFP)의 주요활동 분야와 역할에 대해 소개하고, 국제기구의 취업 및 국제기구 진출을 위해 갖춰야 할 핵심역량 등에알아보며 국제기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5 31일이어진 강의에서는국제기구커리어컨설팅연구소의 이병주 소장님을 초청하여 "국제기구 취업 가이드"라는 주제로 마지막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강의에서는국제기구에 대한 소개와 함께 채용 조건 및 진출 자격 등 국제기구 진출 전략에 대하여 알아보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 강의에 이어 2018 부산국제기구 아카데미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018 부산국제기구 아카데미를 통해 수료생들이 국제기구 진출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기를 바라며, 다시 한 번 상반기 수료생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부산국제기구 아카데미 수료자에 한하여 국제기구 인턴쉽 우선선발권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부산국제교류재단은 계속해서 국제기구 진출을 희망하는 부산지역 학생들을 위하여 국제기구 아카데미를 비롯한 다양한기회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