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요사업
유라시아투어패스
유라시아 시민대장정 후기집 PDF
위로

BNK캐피탈,투트랙 전략으로 카자흐스탄 공략

작성자 유라시아협력센터 | 날짜 2018.11.19

[한국경제 김태현 기자]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BNK캐피탈 카자흐스탄 현지 법인 개소식’
사업다각화와 상품차별화로 현지 시장 공략 계획


 BNK캐피탈(대표이사 이두호)은 6일 카자흐스탄 알마티의 BNK캐피탈 카자흐스탄 법인 사무실에서 ‘BNK캐피탈 카자흐스탄 현지 법인(MFO BNK Finance Kazakhstan LLP)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열린 현지 법인 개소식에는 BNK캐피탈 이두호 대표이사, 조현준 상임감사위원을 비롯해 주 카자흐스탄 알마티 총영사관 전승민 총영사, 한인회 조성관 회장, 현지 주요 자동차 딜러사 관계자 등 현지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BNK캐피탈 카자흐스탄 현지 법인은 BNK캐피탈의 네번째 해외 자회사다.지역과 상품을 고려한 사업다각화와 상품차별화를 실현하는 ‘투트랙’ 전략으로 현지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중략...)

 BNK캐피탈은 BNK금융그룹의 중장기 글로벌 전략에 따라, 국내 금융시장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을 위해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 추진 중이다. 이미 진출한 해외법인의 현지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 전략을 추구하는 동시에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BNK캐피탈은 이번 카자흐스탄 시장 진출을 통해 해외진출 아시아벨트를 구축해 동종업계 내 글로벌 사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기사원문 :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11078903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