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요사업
유라시아투어패스
유라시아 시민대장정 후기집 PDF
위로

[글로벌-Biz 24]삼성전자, 러시아서 서비스 품질 강화

작성자 유라시아협력센터 | 날짜 2018.12.12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삼성 서비스 플라자 5곳 개소


 삼성전자가 러시아에 삼성 서비스 플라자 5곳을 추가로 열고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11일 러시아 현지언론 CNEWS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러시아 모스크바에 2곳, 상트페테르부르그 2고, 크라스노야르스크 1곳 등 총 5곳에 삼성 서비스 플라자를 열었다. 삼성 서비스 플라자는 TV와 세탁기, 냉장고, 스마트폰, PC 등 삼성 제품에 대한 점검과 상담을 지원한다. 고객은 스마트기기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고 제품 사용법을 숙지할 수 있다. 또 서비스 플라자 한켠에는 삼성의 신제품을 전시해 최신 기술을 엿보도록 했다.
(중략...)

 지난 7월에는 러시아 최대 이통사 MTS와 협업해 삼성 5G 장비를 활용한 서비스를 시연하는 한편, 모스크바에 인공지능(AI) 연구거점을 만들었다. 

 삼성전자는 2011년부터 7년 연속 ‘러시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1위에 오른 바 있다. 생활가전 부문에선 2009년부터 9회 연속, TV·오디오 부문에선 7년 연속, 스마트폰 부문에선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기사원문 : http://news.g-enews.com/view.php?ud=20181211154722529696aa5dcdf1_1&md=20181211170934_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