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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쎌틱, OEM 벗어나 ‘DAESUNG’ 브랜드로 러시아 시장공략

작성자 유라시아협력센터 | 날짜 2019.02.18

[이투뉴스 채제용 기자]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대성쎌틱에너시스가 그동안의 OEM 공급방식에서 벗어나 ‘DAESUNG’ 이라는 자체 브랜드로 러시아 시장을 공략한다.

대성쎌틱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러시아 냉난방공조 전문 전시회인 ‘Aquatherm Moscow 2019’에 참가했다. 전 세계 33개국 800여개사가 참가한 이 전시회는 유럽 각국의 난방 관련 대기업들의 참가 비율이 높은 러시아 시장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다. 러시아 및 CIS 지역을 아우르는 냉난방공조와 관련한 B2B 무역전문 전시회이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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