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요사업
유라시아투어패스
유라시아 시민대장정 후기집 PDF
위로

시크릿키, 러시아ㆍ몰도바 등 진출… K-뷰티 신시장 확대 가속화

작성자 유라시아협력센터 | 날짜 2020.01.14

[비즈니스 코리아]

 

 

국내 화장품 업계의 글로벌 시장 진출이 점점 가속화 되어가고 있다. 중국, 미국 등 대규모 시장부터 동남아시아, 유라시아 등 성장이 기대되는 곳까지 빠르게 수출 판로를 넓혀 가고 있다.

 

빅브랜드부터 중소브랜드들 까지 수많은 K-뷰티 브랜드들이 신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에서 ㈜젠피아의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의 횡보가 유독 주목받고 있다.

 

시크릿키는 최근 차세대 최대 시장으로 주목받는 CIS 지역 공략을 위한 교두보이자 유럽에서 4번째로 큰 시장인 러시아에서 K-뷰티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러시아, 우크라이나 같은 CIS 국가 외에도 동남아시아, 몰도바, 슬로바키아, 폴란드 등 신시장을 개척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하생략...)

 

 

출처 :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