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요사업
유라시아투어패스
유라시아 시민대장정 후기집 PDF
위로

웃는얼굴아트센터, 2020신년음악회 러시아 하바롭스크 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공연

작성자 유라시아협력센터 | 날짜 2020.01.29

[대경일보]

 

 

(재)달서문화재단 웃는얼굴아트센터는 경자년을 맞아 달서구민과 함께 힘차고 희망적인 새해를 다짐하고자 오는 31일 오후 7시30분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에서 ‘달서구민과 함께하는 2020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시기에 맞는 공연으로 시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DSAC 2020 시즌 콘서트 시리즈 그 첫 번째로, 두류정수장 대구시 신청사 유치를 기념하고 웃는얼굴아트센터의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는 뜻에서 94년 전통을 자랑하는 극동 러시아의 중심 ‘하바롭스크 시’의 ‘하바롭스크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특별 초청해 진행한다.

마에스트로 노태철(러시아 야쿠티아 국립음악원 부총장)과 하바롭스크 심포니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인 루슬란 안티핀스키의 지휘로 야쿠티아 국립음악원 주역가수와 수석무용수가 협연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더불어 ‘달서구립합창단’과 작년 연말 공모를 통해 선발된 ‘달서구민합창단’을 포함한 100여 명의 합창 단원들이 함께 출연해 대구의 새로운 중심이 될 달서구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하생략...)

 

 

출처 : http://www.dk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203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