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요사업
유라시아투어패스
유라시아 시민대장정 후기집 PDF
위로

LG전자, 러시아서 MZ세대 대상 '이색 헌혈 캠페인’

작성자 유라시아협력센터 | 날짜 2020.05.06

[한국경제]

 

LG전자가 러시아의 20~40대 대상으로 이색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LG전자는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과 손잡고 헌혈로 생명을 살린다는 의미를 담은 이미지가 들어간 티셔츠를 제작했다

 

4월 한 달간 이 티셔츠를 활용해 러시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겨냥한 헌혈 캠페인을 벌였다.

 

(이하생략...)

 

김은지 기자

 

출처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2005042011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