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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극동러시아지역에서 한국농식품 SNS마케팅 추진

작성자 유라시아협력센터 | 날짜 2020.05.08

[매일일보]

 

코로나19 신규확진자 급증으로 임시 휴무와 이동 제한을 시행 중인 러시아에서 한국식품과 함께 코로나를 이겨내요’, ‘내 건강을 지키는 K-음료등 집콕족을 대상으로 한 K-FOOD 온라인 홍보가 현지인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감염증 확산세로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가족 단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러시아 내 한국 농식품 소비 확대를 위한 절호의 기회로 판단하여 SNS 홍보를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지난 414일부터 518일까지 6주에 걸쳐 간편조리 HMR 비축식품 및 면역력 강화 건강식품을 주제로 릴레이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10회차로 제작한 이번 영상물은 primenews 등 극동러시아지역의 유명 SNS채널을 통하여 약 백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노출된다.

 

(이하생략...)

 

 

김양훈 기자

 

출처 :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708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