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유용한정보 > 유라시아 소식

유라시아 소식

주요사업
유라시아투어패스
유라시아 시민대장정 후기집 PDF
위로

농심, 몽골 라면 시장 점유율 49%…전체 1위

작성자 유라시아협력센터 | 날짜 2022.06.03

현대경제신문 I 이금영 기자

 

농심이 몽골 라면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31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몽골 인스턴트 라면 시장동향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몽골 인스턴트 라면 시장 규모는 2035만달러(252억원)로 전년 대비 7% 성장했다.

 

몽골은 인스턴트라면을 제조하지 않고 있어 전적으로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

 

몽골 인스턴트 라면 시장에서 한국 라면은 66%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는 농심과 오뚜기, 팔도 등이 있다.

 

가장 높은 점유율을 가진 곳은 농심으로 전체 시장의 49%를 보유했으며 팔도가 2위를 차지했다.

 

(이하생략)

 

기사읽기 : http://www.fi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112552